top of page
  • 유메야카타 안(安)

MK와 콜라보기획! 1일 대절 택시로 여행하는 대만족 교토여행

유메야카타와 MK택시와 콜라보 기획 탄생!

기모노 렌탈 요금 포함 코스입니다. 하루종일 대절 택시를 이용하여 운전기사님이 교토 안내 해주는 매력적인 코스입니다.

강력 추천하는 교토여행 투어가 탄생하였습니다! MK택시와 유메야카타의 콜라보로 탄생한 기획.사전예약시 숙박하시는 호텔 송영서비스를 포함하여, 유메야카타에서 기모노 예약 수배와 관광까지 맡겨주세요.

최대 9명까지 이용하실 수 있으며, 9시/10시/10시30분 중에서 시간을 고르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예약하시는 경우 2일전 17시까지

※영어, 중국어, 대만어 대응 드라이버 희망하시는 경우에는 1,000/1시간의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한국어는 현재 대응하고 있지 않습니다.

 

1【식도락 코스】유메야카타→ 후시미이나리신사→ 후시미모모야마성→ 오오테스지상점가→ 우지상점가→ 우지관 광→ 유메야카타

2【유락 코스】유메야카타→ 세이류덴→ 헤이안진구 주변→ 키야마치/폰토쵸→ 니조성→ 니시키시장→ 유메야카타

3【명관 코스】유메야카타→ 후시미이나리신사→ 후시미모모야마성→ 오오테스지상점가→ 쇼카도정원→ 이와시미즈하치만구→ 유메야카타

 

비오는 날에도 괜찮아요! 숙박하시는 호텔로 마중와주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유메야카타로 출발! 기모노를 갈아입고 기분 전환!

많은 종류의 기모노에서 원하시는 무늬를 고르시면 유메야카타 전문 스태프가 기모노를 입혀드립니다. 그 후 헤어세트 및

스튜디오 촬영 등 옵션도 한가득!

헤어세트를 희망하시는 고객님 께서는 사전에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MK코스 신청 시 「헤어세트 희망/인원수」비고란에 기입해주세요.)

자! 1일 대절 택시로 우아하게 교토여행을 떠나봐요.

교토여행의 출발도 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골라주신 코스를 돌면서 택시 기사님이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여행중에 들리고 싶으신 곳이 있으시다거나, 고객님의 취향에 맞춰 코스 변경 상담도 해드리고 있으므로 원하시는 코스가 있으시면 언제든지말씀해주세요.

택시로 밖에 갈 수 없는 곳이라거나 비가오는 날, 어린이 고객을 동반한다거나 고령의 고객님께 특히 추천하는 교토여행 코스입니다.

 

1.식도락 코스 후시미이나리와 모모야마성을 산책! 우지상점가에서 먹는 말차 디저트 또한 매력적이랍니다!

【코스】유메야카타→ 후시미이나리신사→ 후시미모모야마성→ 오오테스지상점가→ 우지상점가→ 우지관광→ 유메야카타

 

2.유락 코스 세이류덴과 헤이안진구 등 히가시야마에서 시조카와라마치 에리어를 만끽하실 수 있어요!

【코스】유메야카타→ 세이류덴→ 헤이안진구 주변→ 키야마치/폰토쵸→ 니조성→ 니시키시장→ 유메야카타

폰토쵸와 니시키시장까지 조금씩 여러가지를 맛보면서 가게를 구경할 수 있어 매력적인 코스입니다.

세이류덴에서 교토 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어요! 세이류덴은 자동차를 이용하지 않으면 가기 힘든 명소이므로, 이번 기회에 가보시는 것은 어떤가요?

 

3.명관 코스 후시미이나리와 국보 이와시미즈하치만구를 돌 수 있습니다.

【코스】유메야카타→ 후시미이나리신사→ 후시미모모야마성→ 오오테스지상점가→ 쇼카도정원→ 이와시미즈하치만구→ 유메야카타

 

가격표(각 코스 공통/기모노 렌탈 5,000엔 상당 요금 포함)

※헤어세트(별도요금/당일 지불)를 희망하시는 고객님은 사전 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MK코스 신청 시 「헤어세트 희망/인원수」비고란에 기입해주세요.)

【이용 인원】 【1명당】 【합계 금액】

9 인 9,889엔 89,000엔

8 인 10,375엔 83,000엔

7 인 10,286엔 72,000엔

6 인 11,833엔 71,000엔

5 인 12,800엔 64,000엔

4 인 14,500엔 58,000엔

3 인 17,333엔 52,000엔

2 인 23,000엔 46,000엔

 

▼MK택시 코스 예약은 이쪽에서▼

※중국어 안내 홈페이지이므로, 한국어 안내는 아래이미지를 참고해주시고 예약해주세요.

MK택시 코스(http://kyoto.letsgojp.com/archives/9414/) (http://www.mk-group.co.jp/tw/kyoto/2016kimono_tour.html)

먼저 기본 사항을 기재한 후에, 확인 및 완료버튼을 눌러주시면 예약이 완성됩니다.

최신 블로그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