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유메야카타 이(李)

홍콩 잡지 [홍콩 weekend weekly]에 유메야카타가 소개되었습니다.

작년에도 유메야카타를 게재해준 홍콩의 유명 잡지 [홍콩 weekend weekly] 또다시 유메야카타의 오리지날 기모노를 소개해 주셨습니다. 표지의 모델이 유메아카타 2016년 오리지널 기모노를 입어주셨고 페이지 56-57에 두면으로 소개하여주셨습니다. (표지의 유카타는 C-1602입니다)

유메야카타가 전에 게재되었을 때는 말차 특집으로 소개해주셨는데요, 이번에는 여름 교토 특집에 실렸습니다.

[홍콩 weekend weekly]에는 유메야카타를 기모노 수가 정말 많아서 '기모노 백화점' 같은 가게라고 소개해주셨습니다.

유카타+오비+게타+기모노용 가방 4개를 세트로 만 엔 정도에 디자인도 정말 귀여워서 인기! 아쉽게도 9월 10일부터 유카타 렌탈은 끝났지만 내년의 오리지날 유카타도 정말 기대하고 있습니다. (유카타 구입을 희망하시는 분은 유메야카타의 자매점 기모노 마치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기모노 마치 홈페이지(http://www.kimonomachi.co.jp) 9월로 들어오고 나서 교토의 날씨도 많이 선선해졌는데요 요새는 초가을에 입으실 수 있는 히토에(안감이없어서 시원해요)기모노 중심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잡지에서 눈길을 끄는 교토의 카페들도 소개합니다! 먼저 표지에 실린 독특한 빙수! 1. 「Page one」(기온)

얼음 그릇에 담겨있어 정말 시원하고 맛있어 보여요! 기온점의 카페는 분위기도 인테리어도 멋집니다. 교토에서 가장 역사가 있는 빙수가게에서 프로듀스한 다이닝 카페 URL:http://www.pageone-gion.com/ 2. MALEBRANCHE 초콜렛 전문점

유메야카타 현지촬영옵션 <기온 코스>

http://www.kr-kyoto.yumeyakata.com/gion

유메야카타 현지촬영옵션 기온코스를 보시면 카메라맨께서 이 가게 앞에서 사진을 찍어주시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낯이익은 카페네요. 페이스북에도 소개한적이 있는 MALEBRANCHE Gion. URL:http://www.malebranche.co.jp/chocolatory/

3. 기타오지 Hendels Vagen

일본풍 사고방식을 도입한 교토스럽고 일본스러운 아이스크림의 표본을 제안한 인기의 아이스크림점입니다. 제철을 살려 사계절을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을 맛보실 수있습니다!

URL: http://www.handelsvagen.com/store/kitaoji/

4. 교요리 우메무라 「京料理 梅むら」

사계절 제철 재료를 사용하여, 게절의 오감을 느낄 수 있는 요리들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URL: http://www5a.biglobe.ne.jp/~ume-mura/

최신 블로그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