色打掛

이로우치카케​는 색이 있는 바탕에 금박과 자수가 새겨진 기모노 가운을 의미합니다. 이전에는 시로무쿠보다 격이 한단계 낮은 의상이였으나, 현재는 고급 의상으로 인식하고있습니다.
무로마치시대부터 에도시대사이에 무사집안같은 부유한 집안의 여성이 입는 예복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검은색과 붉은색이 위주로 이루어져있지만, 그 외에도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고급스럽고 다채로운 이로우치카케는 섬세한 꽃 자수가 놓아져있으며 길조를 나타내는 동식물의 문양이 표현되어 있습니다.
 
Please reload

引振袖

 
히키후리소데​는 에도시대 후반 이후부터 상류계층이 즐겨 입던 격식 높은 의상입니다. 츠노카쿠시라고 불리우는 전통 혼례 때 쓰는 모자와와 함께 입을 수도 있습니다.
계절에 따라 경축스러운 문양이 수놓아져있는 것이 특징이고, 검은색 바탕으로 만든 것이 인기입니다. 
Please reload

白無垢

 
시로무쿠​는 흰색으로 통일 된 아름다운 혼례의상입니다. 악세서리도 모두 흰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옛부터 일본에서는 흰색을 태양의 색으로써 신성하고 청정, 순진을 상징하는 색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츠노카쿠시라고 불리는 흰색 전통 모자는 모든 혼례의상에 맞춰 사용할 수 있지만, 와타보시는 시로무쿠를 입었을 때만 사용할 수 있는 모자입니다.
옵션OPTION
​와타보시綿帽子   
츠노카쿠시角隠し
Please reload